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로 만든 소시지 야채볶음입니다 케첩만 있으면 바로 볶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야채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영양적으로도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