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바삭하고 짭쪼롬 짜지도않고 간간하게 밥이랑싸먹으면
밥한공기 뚝딱 식감도 좋아 따뜻한 흰쌀밥에 김만싸먹어도 좋아요 한봉지후딱먹어치우네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