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2
해산물 맛이 가장 많이나는 라면 인듯한 오징어짬뽕
오징어 미역 맛에 칼칼한 짬뽕맛에 후첨으로 넣은 고추기름이 불맛을 더해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Yummmmmmm
리뷰397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