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양상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요즘 야채값이 비싸다고하지만 양상추는 진짜 비싸네요. 그래도 샐러드가 먹고 싶어서 샀습니다. 토핑을 이것저것 사다보면 사먹는게 낫겠다 싶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오월에
리뷰3506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