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마트에 용과가 있어서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식감도 평소 먹던 식감과 달라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지니1284388
리뷰741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