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아이들 주려고 만든 유부초밥입니다. 밥이 좀 질게 되서 마음에 안 들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저도 남은 거 몇개 주워먹고 떼웁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오월에
리뷰3506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