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고구마스틱 간식으로 먹었어요. 오독오독 식감도 맛있어요. 고구마를 좋아하는 편인데 고구마 스틱도맛이 좋아서자주 먹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밍키199
리뷰5710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