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49 작성일자 25.10.10
점심에 컵누들마라탕 먹었읍니다
국물이 진하고 마라탕의 매운맛이
맛있었어요.
밀가루대신 감자,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이라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