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소세지야채볶음 만들어 먹어봤는데 소세지가 짭짤하고 채소가 아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간도 과하지 않아 밥반찬으로 먹기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나달
리뷰303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