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2
해파리냉채입니다. 한식 코너에 근사하게 담아져 있어요.게맛살 붉은피망 오이등이 함께 버무려져있어요. 겨자의 톡 쏘는 맛을 기대했는데...많이 짜더라구요. 더 먹고 싶었는데 짜서 두 번은 못 먹겠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