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유명한 수제버거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분위기는 좋았지만 가격대비 맛은 너무 평범했어요. 살짝 느끼해서 음료와 함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7회0
뿌꾸빠
리뷰652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