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usu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susu님의 네추럴킹덤 고구마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susu
리뷰4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0
고구마무스가 많이 올라가있어서 촉촉하게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소스도 부족하지 않게 뿌려져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5g)
227kcal
네추럴킹덤고구마돈까스
4.7(리뷰 32개)
·식단기록8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