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여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헬씨여니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헬씨여니
리뷰195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2
집에서 멸치다신 물로 먹어서 그런가 국물이 감칠맛 죽이고 이런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림 같이 먹은 김치도 존맛탱구리구리예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헬씨여니
리뷰195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