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2
김해에 유명한 굴칼국수 집입니다.
10시에 가야 줄을 안서고 먹을수 있어요..11시부터는 바글바글 하답니다.
굴이 면보다더 많아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