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지드레곤이 다녀갔던 집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가서 웨이팅 별로 없이 식사할 수 있었는데 우동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뿌꾸빠
리뷰65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