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0
양상추와 블랙올리브 견과류에다 발사믹 식초를 뿌려서 만든 샐러드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상추가 아삭아삭해서 씹는 식감도 재밌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지니5366842
리뷰1890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