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김이 비삭하고 맛있지만 너무얇아서 제가 원하던김은 아니네요..김이 조금 두께감이 있고 기름이 좀적었으면하는 바램이네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8618282
리뷰1475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