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k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wk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k
리뷰10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달콤짭짤고소한 쌀과자입니다. 한두개 먹다보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 과자입니다. 냄새가 강한 것이 조금 아쉽긴해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twk
리뷰106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