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053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0535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0535
리뷰9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2
물 양을 정확히 맞추어 뒤에 조리법대로 끓이면 정말 맛있어요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는 한국라면 1위라고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230535
리뷰9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