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78 작성일자 25.12.13
풀무원 바삭참김이에요.. 간편하게 먹기 좋고 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좋습니다. 고소한 참기름향이 솔솔 나서 따뜻한 밥을 넣어 싸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오잉12
리뷰164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