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3
오늘간식으로는불고기버거를먹었어요
간식으로너무좋아요
고기도들어있어 영양가도좋고배불러요
앞으로는자주먹어야겟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황레지나
리뷰1336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