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3
일본 여행하고 사왔던 고구마 스틱이에요
막 나왔을때 먹으면 더 맛있는데 아쉽지만 포장된 걸로 사왔어요
한봉 뜯으면 그 자리에서 순삭이에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아무도
리뷰316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