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3
아침부터 외식해요.
야채 샐러드 먹어요. 건강식으로 먹어서 좋네요.
살짝 익힌 야채에 닭가슴살까지 올려져 있어서
배불러요. 또 먹으러 와야겠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