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소바입니다!
면에 말차가 들어가서 녹색이예요. 면이 아주 탱글하고 맛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는 시원하고 달고 짭쪼름해서 중독성있어요. 손이 자꾸 가는 맛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kkorii
리뷰915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