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리유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리유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리유
리뷰17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3
꼬막뽁음밥이 생각나서 만들었느데.제철이라서 그런지 꼬막이 알이탱글탱글하니 속이 꽉 차있어 요리하는내내 맛있을거라는 기대감에 손이 빨리움직였다 역시나 제철이라. 쫄깃한 식감과 참기름의 고소한맛이 일품이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