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우동입니다
우도종류 굉장히 많지만 아주 기분적인 우동입니다
그래도 우도은 늘 기분은 하는것같아요
오늘같이 비오고 쌀쌀한 날에는 우동 한그릇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동글이좋아
리뷰1690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