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똑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똑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똑
리뷰346
조회수 75 작성일자 25.10.10
농심 오징어짬뽕~~
GS편의점에서( 2+1= 2,500원 구입)
매콤하고 짭짤한 오징어 짬뽕 맛 라면으로 면이 꼬들 꼬들하고 밥 말아 먹으면 꿀맛😍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다똑
리뷰346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