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9
리뷰1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따끈한 우동~ 겨울에는 우동이 그렇게 먹고싶어요~ 따뜻하고 탱글한 우동면 먹으면 기분이 좋아요~ 가라아게덮밥까지~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371939
리뷰14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