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갈비천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3
빛깔 좋은 소고기 갈비살 입니다~~
갈비살은 고기와 기름기가 적당히 섞여서 맛이 좋은것 같아요~~숯불에 구워 불향 가득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고고가
리뷰624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