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3
샤브샤브먹으러갔어요. 유부랑 배추.숙주.버섯등 골고루 갖다 데쳐먹었어요. 유부는 유부초밥으로 먹어도 맛있고 샤브샤브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