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다시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다시마를 많이먹으면 피부도좋아지고
피도 맑게해주는것같아요
간단하게 쌈해서먹으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돼요
초고추장만있어
면 돼서편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또또1
리뷰952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