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0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두툼한 오징어가 들어있는 오징어튀김이네요
튀김 기름이 깨끗한지~ 냄새도 되게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오징어가 두툼해서 먹는 맛이 더했던 오징어튀김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