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모님의 정든식품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북이모님의 정든식품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북이모
리뷰1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예전에 먹던 건빵과는 좀 다르게 별사탕이 없어 아쉽지만은 맛은 똑 같더라구요.
바삭하고 달콤해서 자꾸 손이가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5g)
105kcal
정든식품보리건빵
4.7(리뷰 27개)
·식단기록129회0
거북이모
리뷰137

1인분(25g)
105kcal
정든식품보리건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