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즐겁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늘즐겁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늘즐겁게
리뷰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비 오는 날 국물이 끝내주는 우동을 먹었습니다. 해물이 들어간 뜨끈한 국물을 마시니 속이 시원하고 쫄기한 면도 해물도, 야채도 들거있는 우동 직접 가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늘즐겁게
리뷰4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