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fl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nffl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nffl
리뷰1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15
저 푸팟퐁커리 넘넘 좋아해요ㅎㅎ 진짜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
dnffl
리뷰180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