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4
아기 백일 맞아 용과 구매해서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요 달달해서 좋았어요 ㅎㅎ 처음 먹어본 과일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사스미
리뷰2490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