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군고구마 아이스 식단할때 먹고 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