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4
컵라면 맛있게 먹었어요. 물을 좀 적게 잡았더니 좀 짠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면발 꼬들하게 먹으면 더 맛이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