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돼지고기 안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돼지고기 안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4
돼지고기 안심으로 다져서 죽 끓여서먹었어요 대추는 안 넣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궁합이 안 맞다네요 담엔 대추 없이 만들어보려고 해요 그래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6kcal
돼지고기 안심
4.9(리뷰 8개)
·식단기록21회0
사스미
리뷰2490

100g(100g)
136kcal
돼지고기 안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