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점심으로 소바 삶아서 먹어요.
김도 뿌려서 먹어요. 쯔유 찍어서 먹는데 아주 맛있어요.
만들기 간편해서 좋아요.
남편이랑 아이도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