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14
과육이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용과였다. 씨가 톡톡 씹혀 식감이 재미있고, 과즙이 많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과일이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