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오늘 저녁메뉴 오징어 짬뽕.
가끔 기름진묜서 얼큰한 맛이 땡기는데 오징어짬뽕이그 맛에 딱입니다.
기존 짬뽕이랑도 좀 다른맛이 난다고할까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프로워크
리뷰916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