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4
김
에어프라이어에 구운김
맨김에 밥싸먹으니 담백하고 너무 맛있네요
겨울에는 역시 맨김이 맛있네요
짪조름한 조미김도 맛있지만 막구워먹는 김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박희천
리뷰48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