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3448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3448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3448
리뷰49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4
짭짤하니 밥 먹기시를때는 맨밥에 김한장싸서 김치 딱 올려서 먹으면 좋네요!!!!! 짭짤해서 딴 반찬은 필요 없어요ㅎㅎ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33448
리뷰49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