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4
점심에 먹은 김마끼입니다. 초밥에 날치알을 듬뿍 올린후 김을 말아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습니다. 날치알이 톡톡 터지며 식감이 재미있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윤주임
리뷰953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