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0.11
탄산음료이고 저칼로리에요. 가격도 천원 중반대라 부담없어요. 칼로리는 100mg당 19.8칼로리랍니다.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ey슈운지
리뷰618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