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젯맨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피젯맨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젯맨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4
집에 많은 고구마 냅두면 썩기 때문에 먹어 치워야 한다
그그냥 져써 먹는게 가장 간단하다 한솥 쪄 두었다가 아침에 한 두개씩 전자레인짏 데워서 먹는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