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4
바삭바삭한 식감의 포테이토에요. 다른 데서 먹은 거보다 조금 두툼해서 속은 푹신푹신 겉은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케찹이랑 잘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