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xyy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라xyy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라xyy
리뷰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키츠네우동 면은 쫄깃쫄깃,국물은 따뜻하고, 키츠네는 짭잘하고 부드럽네요
토리텐은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라라xyy
리뷰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