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숙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영숙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영숙
리뷰1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오늘마트에서 고소미 한통을 사왔다 뜯어니까 두봉지가 나왔다 한봉지 뜯어먹어니까 달콤하면서 고소하는게 맛이 있어손자도 주었더니 다먹었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겼다
#일반식 #야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허영숙
리뷰150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